회원가입 로그인


상품 사용후기

제목

불만족

작성자 네이버 페이 구매자(ip:)

작성일 2021-05-28 04:40:39

조회 78

내용
틀이 빠지지 않아서 전화를 드렸더니 방법을 알려주셔서 해봐도 안되서 톡톡으로 교환요청을 했더니 다짜고짜 상세설명 안하고 ㅡ제주는 교환이 안되요ㅡ (제주는 추가배송비가 붙어요 라고 했다면? 궂이 이 상황까지 왔을까 싶네요?) 라고 하셔서 전화요청을 드렸고 전화를 하는 중 저는 말이 끝나지 않은 상황에서 자꾸 말을 끊으며 답변하는거라는 말씀을 하시는데 고객의 질문이 끝나지 않은 상태에서 어떻게 답변을 해 주신다는건지 이해가 가지 않네요 중간중간 한숨쉬고 아 라는 탄식을 하며 말 끊기는 계속되고 멘탈이 나갔다고 대놓고 말하며 끊임없는 한숨, 그리고 계속 말 끊기 이렇게 개진상을 만드는 업체 상담원이 윗사람 바꾸라니 본인이 사장이라네요 이런일도 처음이구요^^ 틀은 20개를 구매했고 그 중에 4개가 빠지지 않았으며 친정집(인천)으로 배송을 받았을 당시 이정도로 빠지지 않을거라는 생각은 하지 않고 구매한지라 제주로 재배송을 받은 상황입니다 어느 고객이, 이 틀을 비닐이 빠지지 않아서 사용을 못할거라는 생각을 하며 구매를 할까요? 저는 기분 더러워서 그냥 버리렵니다 부자되십시오 뜨거운물, 얼음, 기름, 주방세제, 3명의 힘 그 어느것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는 상품이었습니다

(2021-05-27 14:09:4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
첨부파일


맨위로